도담치킨

NOTICE
HOME > COMMUNITY > 공지
notice

글로벌 치킨 프랜차이즈 도담치킨, 홍콩 openrice chrt 주간 1위 달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담치킨 작성일17-03-14 16:58 조회289회 댓글0건

본문

치킨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 도담치킨이 지난해 12월 홍콩코즈웨이베이에 매장을 오픈한 후 약 2개월 반 만에 홍콩 최대의 식음료 사이트인 ‘openrice chrt'에서 주간 1위를 달성했다고 14일 밝혔다.

홍콩 도담치킨은 이미 SNS를 통해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이색음료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주 고객층이 여성으로 이루어져 있어 그 열기가 더 뜨겁다. 칵테일 음료 제조 방법 또한 다양해 알코올음료와 논알콜 음료를 분류하여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국내 역시 젊음의 거리라고 불리는 대학가 상권에서 이색 치킨 맛집이라는 이미지가 생겨날 정도로 그 반응이 뜨겁다.

홍콩 도담치킨은 대규모 쇼핑센터 ‘LEE THEATRE PLAZA’ 18층에 입점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한 쇼핑몰로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로 붐비는 곳 중에 하나다.

이미 코리안푸드 맛집이라고 관광객들에게 소문이 나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자리가 부족할 정도다. 코즈웨이베이에에 입점된 도담치킨은 약 90평의실내와 150석의 좌석을 보유한 대규모 치킨 매장이다.

도담치킨 홍콩지사 구복모 대표는 “홍콩 외식문화를 선점하기 까지 많은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노력의 대한 결실이 지금의 코리안푸드 맛집이라는 도담치킨을 탄생시키게 됐다”고 전했다.

또 도담치킨은 SNS를 통해 치킨창업 노하우 전수라는 타이틀로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 창업하기 전에 꼭 알아두어야 할 내용들과 고객과의 나눔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이벤트 목적은 국적을 막론하고 도담치킨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하는 것이다.

한편 도담치킨은 SNS를 통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행사를 오늘(14일) 종료하고, 당첨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