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치킨

NOTICE
HOME > COMMUNITY > 공지
notice

치킨 창업 브랜드 ‘도담치킨’, 청주서원대점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담치킨 작성일17-03-03 14:06 조회309회 댓글0건

본문

이색 치킨으로 각광받고 있는 도담치킨이 지난 23일 청주서원대학교 인근에 매장을 오픈했다.

도담치킨은 대학가 상권인 한양대점에서 학생들에게 이색 치킨 맛집으로 소문나 있다. 젊은 층들에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것은 사실상 어려운 일이다.

청주서원대학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도담치킨 역시 오픈 한지 일주일 정도 밖에 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학생들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곳을 찾은 학생들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연상케 할 정도로 치킨집이라고는 도무지 느껴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도담치킨은 북유럽 스칸디나비아의 인테리어를 착안, 추운 기후에 필요한 따뜻한 감성과 인본주의 정신을 통한 유기적이고 친환경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하얀 건물에 은은한 채광을 비춘 조명의 밝기와 분위기의 양면이 적절하게 이루어 그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렸다.

청주서원대점 점주는 “학생들과 함께 나눔 이벤트를 갖기 위해 오는 4일부터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3000원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며 “벌써부터 학생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도담치킨 관계자는 “까다로운 젊은 층들에 입맛을 맞추기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으며, 앞으로 새로운 이색치킨들이 대거 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치킨집 창업을 통해 성공하기 위한 초기 3개월 운영 과정을 수료 받아 안정적인 매출향상 매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교육을 시행하고 있다”며 “매월 도담치킨과 함께하는 SNS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과 본사, 고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화의 장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국소자본창업협회 관계자는 “누구나 창업을 통해 성공 할 수는 없다”면서 “지나친 고민을 하다가 보면 결국 부정적인 생각으로 의기소침해지기 마련이다. 선택했다면 그것에 집중하고 충분한 사전조사를 통해 결정한다면 보다 쉽게 창업을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