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치킨

NOTICE
HOME > COMMUNITY > 공지
notice

[언론보도]2016 유망창업 대상 후보 '도담치킨', 올바른 치킨프랜차이즈 '호평'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담치킨 작성일16-12-06 23:30 조회347회 댓글0건

본문

(서울=포커스뉴스) 소자본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점 ‘도담치킨’이 2016 유망창업 프랜차이즈 대상 시상에서 치킨프랜차이즈 부문 후보로 선정되어 예비창업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도담치킨은 1만3000원 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한 재료로 푸짐한 맛을 자랑하는 다양한 치킨메뉴를 선보여 프랜차이즈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천연 염지를 이용해 차별화를 둔 소자본창업 아이템이다.

‘2016 유망창업’ 시상은 스마트TV뉴스가 주관하고 한국소자본창업협회, 좋은 상품 찾아주기 운동본부, 한국소비자보호협회가 공동으로 협찬해 진행되는 시상이다. 대상 후보로 선정된 브랜드들은 원재료 관리와 품질관리, 사후관리 등의 관리 부문에 대한 평가와 고객만족부분, 만족도, 가맹점주 만족 부문 등으로 나뉘어 심사를 받아 최종 선발된다.

도담치킨은 심사평가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소자본 창업에도 합당한 수익을 안겨준다는 점에서 가맹점주의 만족도도 매우 높은 편으로 나타났다.

특히 실력과 감각을 내세운데다 특화된 아이템과 합리적인 창업 비용으로 향후 유망성이 높으며, 다양하게 지원되는 창업혜택과 창업 이후 본사의 꾸준한 경영 및 마케팅 지원 등으로 올바른 프랜차이즈 브랜드라는 호평을 받았다.

한국 소자본창업협회장(홍재성)은 “앞으로 프랜차이즈 창업은 합리성을 중요시 여기는 올바른 브랜드를 찾아내는 것이 성공의 중요한 열쇠가 될 것”이라고 조언한 바 있다.


도담치킨 관계자는 “요즘은 프랜차이즈 전성시대가 열릴 정도로 수 많은 브랜드가 나와 있어 창업자들의 고민이 깊어질 수밖에 없다”며, “2016 유망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에 후보로 선정된 만큼, 수준 높은 프랜차이즈 창업 지원과 우수 브랜드로서의 이름을 지키기 위해 더욱 헌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강영은 기자 kang@focus.kr

<http://www.focus.kr/view.php?key=201607110016465234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